Thursday 22 March 2018

C forex 벽돌


Renko 벽돌 및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거래를 찾는 방법.


Gregory McLeod.


렌코 바는 소음을 필터링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렌코 바는 더 명확한 입구와 출구를 나타냅니다. 움직이는 평균은 Renko 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ex 시장의 소음이 없으면 T를 보는 것은 모든 상인의 목표입니다. 너무 많은 시간, 상인은 가격 행동의 왜곡에 의해 머리 위장을 당한다. 이전 기사 인 Renko Charts의 Trading Trends에서 거래자들은 추세의 방향을 나타 내기 위해 채권과 시장 내 변동성을 필터링 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항목에 신호를 보내고 종료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에 기반한 차트 시스템으로 작업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시간에 따라 움직이는 이동 평균을 얻으려면 몇 가지 설정을 변경해야합니다.


Renko 막대는 시간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시간 프레임은 화면에로드되는 막대의 수를 나타냅니다. 시간이 클수록 Renko 벽돌이 더 많이 표시됩니다.


Learn Forex : GBPUSD 렌코 차트 (평균 이동 평균).


위의 Renko 표시 줄과 13주기의 지수 이동 평균이 표시된 차트를 확인하십시오. Renko 바 및 이동 평균을 중심으로 간단한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Renko 가격 막대가 이동 평균 이하로 교차하고 빨간색으로 변하면 거래자는 Renko 막대가 이동 평균 이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잠시 입력하여 추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정지는 마지막 파란색 Renko 벽돌 바로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각 벽돌은 5 pips와 같습니다. 위의 예에서 빨간색 원은 Renko 막대가 이동 평균 아래로 교차하는 지점을 나타냅니다. 상인은 막대가 움직이는 평균 이하로 머무르면서 많은 핍이 모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 Renko 바가 색상이 바뀌고 이동 평균 이상으로 교차하면 상인들은 마지막 빨간색 Renko 벽돌 바로 아래에서 긴 배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위의 차트는 녹색 원에서 Renko 가격 막대가 이동 평균 이상으로 이동하여 명확한 구매 신호를 생성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시간의 차원이없는 Renko 차트는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그들에 매달린다면, 당신은 양초로 설명 된 변동성으로 되돌아가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동 평균을 추가하면 진입과 퇴출에 우수한 신호가 제공됩니다. 다른 지표와의 결합은 소음과 무서운 위크없이 거래의 이점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 Gregory McLeod, 트레이딩 강사.


주요 시장에 대한 애널리스트의 베스트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우리의 자유로운 무역 가이드를 여기에서 조사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페이스 북.


외환 벽돌.


USD / JPY 약세 경향.


주요 저항 레벨 110.75.


110.75 미만의 판매 및 110.05 & amp; 109.70.


가격이 110.75를 넘었을 경우 그 이상 (합병 이후) 및 TG 111.00 & amp; 111.45.


외환 벽돌.


AUD / JPY - 기술적 분석.


낮 차트에서 피보나치의 붕괴. 그것은 82.29 개까지 갈 수 있습니다.


주요 저항 수준 - 84.28.


외환 벽돌.


CAD / JPY - 기술적 분석.


38 % 피보나치 retracement 수준 (82.80) 강한 저항 수준으로 행동.


더 아래쪽 움직임 기대.


외환 벽돌.


GBP / AUD - 피보나치 분석.


38 % Retracement level은 지원 수준으로 작용합니다. 더 이상의 거꾸로 움직임이 기대된다.


렌코 브릭 외환 거래 전략.


고객 등급 :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는 신규 및 전문 거래자가 외환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거래 시스템을 제시하는 Jide Ojo의 전자 서적입니다. Renko 차트 및 성공적이고 수익성있는 거래를하기 위해 필요한 기타 관련 정보의 진정한 잠재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시스템과는 달리이 전자 책에서 배우게 될 전략은 복잡한 지표와 차트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Renovation Chart를 구축하고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이 시스템은 모든 중개인 및 통화 쌍과 함께 작동합니다.


또한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는 완전히 기계적이고 강력한 거래 전략입니다. 그것은 해석을 필요로하지 않고 지표가 필요 없으며 완전히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진입 및 퇴장 신호를 손쉽게 실행하고 하루에 여러 번 거래 설정을 확인하고 적시에 주문하고 손실을 피하고 이익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Jide Ojo의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에는 무료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이 Forex 전략은 놀랍습니다! 그것은 Forex에서 저에게 진짜 소득을 주었던 첫 번째 것입니다. 시행 착오로 거의 천 달러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나는 Forex로 놀기 시작하기 전에 이것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는 Forex가 간단하거나 간단하다는 기사가 너무 많아서 대부분을 믿었 기 때문에 돈이 없어 즉시 지식없이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이 Forex 거래 전략은 내가 어리석은 시행 착오의 무대로 인해 잃어버린 돈을 모두 돌려받을 수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여기에있는 모든 내용은 너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므로 나처럼 전체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이것은 매우 권장됩니다. 가서 확인해!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 덕분에 Forex 거래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나의 가장 친한 친구가 나에게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멋진 새로운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나의 Forex 무역 여행은 지난 5 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이 이상한 제휴 마케팅 기법 중 하나라고 생각했지만 어디에서나 볼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돈을 벌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온라인에 갔고, Forex 거래에 관한 약간의 정보를 읽었다. 그러나 나는 많은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지 않았다. 아주 작은 노하우로 거래를 시작해야했습니다. 나는 그 당시에 너무 많은 돈을 잃었고, 그 당시 나의 가장 친한 친구는 Forex로부터 돈을 벌어 들였고, 또한 아래로 나선형으로 들어갔다. 우리가 그 당시에 사용하고 있던 Forex 거래는 도움이되지 못했으며, 그로 인해 우리는 많은 돈을 잃게되었습니다. 내 가장 친한 친구는 그 끔찍한 손실 이후에 거래를 그만 두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더 많은 것을 배우기로 결정했고, 제가 사용할 수있는 정말 유용한 Forex 거래 시스템을 확인했습니다.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를 발견했을 때 & s입니다. 이것은 내가 전에 잃어버린 돈을 벌어들이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나에게 가장 좋은 Forex 거래 전략이었습니다. 이미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에서 풀 타임 수입을 벌었습니다. 이것은 단지 정규 Forex 거래가 아니며, 이는 Forex 거래가 Renko-Brick 방식이며, 이는 내 재정에 가장 좋은 일이었습니다. 나는 벌써 내 가장 친한 친구에게이 문제를 말했고, 나는 그녀가 지금도 돈을 벌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Forex 거래 전략은 놀랍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 결과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Forex에서 실제 돈을 벌 수있었습니다. 내가 이것을 발견하기 전에, 나는 Forex로부터 간신히 돈을 벌고 있었지만, Forex를 얻은 이후로 나를 위해 진정한 사업이되었습니다. 놀라워요.


Renko 전략은 지금까지 체크 아웃 한 최고의 전략입니다. 나는 약 4 개월 전에 거래를 시작한 이래로 다른 Forex 거래 전략을 시도 해왔다. 제가 여러 번 돈을 많이 잃어 버렸기 때문에 제가 진술을 받았을 때 엉덩이에 큰 고통이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를 잃어 버리고 잃는 것이 많을수록 돈을 돌려 받기를 원할 것이고 모든 감정을 갖게되고 더 이상 당신의 행동을 계획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들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게됩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거래의 단점입니다. Renko 전략으로 논리적 인 방식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Renko로부터 돈을 벌고 있습니다. 이제 Forex 거래가 저에게 돈이되었다고 말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나는 매달 잃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그것이 말하는 것처럼 당신이하기 때문에 당신이 따라야 할 구체적인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를 너무 감정적이게 만들었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한 또 다른 놀라운 점은 초보자에게는 놀랍다는 것입니다. 이 단어를 사용하려면 복잡한 단어, 이론 및 개념을 흡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트레이딩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약간의 시간이 있다면, 반드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매일 이와 같은 거래 시스템을 찾지는 못합니다.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는 제가 시도한 최고의 거래 전략입니다. 나는 초보자이기 때문에 아직 많은 것을 시도했지만이 것이 전달되어 많은 돈을 요하는 어리석은 실수를 저 지르게 만든다. 내가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부터 나의 이익은 증가했다. 나는 2 달 전에 나의 첫 번째 이윤 월을 얻었고, 나의 이익은 이번 달에 증가했다.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제 몇 달 동안이 전략으로 좋은 수익을 얻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시도한 가장 수익성 높은 거래 전략입니다. 추천!


예, Renko 전략을 통해 Forex 거래에서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취미 일뿐입니다. 이기는 날들과 잃는 날들이 있었고, 그 다음에 Renko Strategy가 나타 났고, 이것은 나를 위해 파트 타임의 incoe 소스가되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돈을 잃어 버리지 만, 일반적으로 나는 돈을 더 많이 벌고있다. 이것에 관한 가장 좋은 점은 더 이상 내 거래에서 너무 열심히 일해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오랫동안 거래 해 왔으며 기술 분석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운 친구들조차도 이제는 Renko만의 거래를 신뢰합니다. 초보자로서, 나는이 forex 투자 시스템을 통해 할 수있는만큼의 수익을 얻습니다.


나는 Renko Brick 전략이 다른 거래 전략보다 간단하기 때문에 Renko Brick 전략을 좋아합니다. 나는이 거래 전략에서 약 70 % -80 %의 승리율을 얻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Renko 차트 만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요소가 너무 많습니다. 나는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복잡한 거래 시스템이 필요했지만, 나는 틀 렸습니다.


아직 첫 번째 서명 거래 시스템을 찾고있는 새로운 상인입니다. 나는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를 시도해 보았고 사용하기가 얼마나 쉬운 지 감탄했습니다. 저는 아직이 분야의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두 가지 거래 전략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다른 두 가지와 비교해 볼 때, 이것은 초보자 친화 성과 수익성 측면에서 더 좋습니다.


Renko Brick이 85 %의 승리율을 보였습니다. 나는 이미 3 년 동안 거래를 해왔지만, 그 때가 처음으로 높았다. 이것은 시스템이 정말로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새로운 상인에게도 좋습니다. 이제 진짜 Renko Brick 팬입니다.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는 초보자 및 노련한 상인 모두에게 유용합니다. 나는 초보자 상인이고 나는이 거래 전략을 따르기가 매우 쉽다고 생각한다. Renko-Brick Forex Trading Strategy에 대한 좋은 평론을 가진 노련한 상인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이 프로그램에 대한 기존 거래 프로그램을 버렸습니다. 혼자만해도 이것이 아주 좋은 거래 시스템이라는 신호입니다. 그녀의 단계는 매우 간단하므로 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해야 할 지표가별로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떤 통화 쌍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외환 시장에서 여전히 자신의 길을 배우고 있고 어떤 통화 쌍에 집중할 것인지 여전히 생각하고 있다면 이것은 사용할 좋은 거래 시스템이 될 것입니다.


나는 Renko-Brick 외환 거래 전략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따라하기 쉽고 수익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전략은 독창적 인 것이며 일단 시도하면 얻을 수있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데모에서 시험해 볼 수 있지만 보증이있는 경우에는 보증을 결정하십시오.


여기서 다루는 거래 전략은 오랫동안 찾고 있었던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과거에는 다른 forext 거래 시스템을 사용 했으므로 새 상품이 아니므로 귀하가해야 할 것을 신뢰해야합니다. 나는이 논평을 남길 수있는 어떤 것도 후원을 받고 있지 않지만, 그렇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외환 거래 시스템입니다. Renko 차트는 일관성이 없으며 전에 시도한 대부분의 차트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나는이 블로그 시스템에서이 거래 시스템에 대해 검토 할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심층적 인 검토를 위해 2 개월 이상을 더주고있다. 당분간, 나는 그것으로부터 얻는 소득을 좋아한다. 이 두 달 동안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업데이트하여 무거운 테스트를 수행 할 것입니다.


이 거래 전략이 너무 많은 차트 읽기 및 분석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 나는 그것이 나를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사실, 이 시스템을 몇 주만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 다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굉장해!


이전에 사용하던 거래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더 이상 나를 위해 일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하나의 거래 시스템에서 다른 거래 시스템으로 뛰어 넘습니다. 실제로는 실제로 거래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거래 시스템을 통해 거래를 얻었습니다. 이 Renko 거래 시스템을 얻었을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기 쉬운 다른 거래 시스템과 비교하여 얼마나 쉽게 이해했는지를 즉시 알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더 큰 수익 잠재력을 가지며 더 일관성이 있습니다. 나는 다른 거래 시스템보다 지금 더 오래 머물렀다. 그리고 나는 아직도 나를 위해 정말로 잘 작동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랫동안 이것을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가 말한 것처럼 거래 초보자이기 때문에이 문제에 대해 매우 기술적 인 리뷰를 드릴 수 없다면 죄송합니다. 내가 아는 전부는 효과가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어쨌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거래!


나 같은 전문가조차도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외환 거래 경험이 10 년 이상이지만, Renko - Brick Trading Strategy는 매우 가치가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초보자조차도 그것을 사용할 수 있지만 자신의 위험을 과소 평가하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같은 전문가조차도 그걸로 많은 것을 배웠고, 당신도 분명 그렇게 할 것입니다.


TTM 벽돌 표시기.


TTM 벽돌 지표는 주식 거래, 옵션 거래, 선물 거래 및 외환 거래 시장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TTM Bricks Indicator는 Tradestation, eSignal, Sierra Charts 및 Ninja Trader와 함께 작동합니다!


주의 회원 : 정회원은 $ 224.00에 TTM Bricks Indicator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결제 할 때 주문 자격 양식에 회원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주문 검토"를 클릭하기 전까지는 회원 할인 가격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eSignal 표시기를 구입하려면 eSignal Premier가 있어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